카테고리 없음

핸드폰 멈춤현상 해결

edge1004 2024. 11. 7. 12:10


삼성 노트 10 핸드폰이 계속 멈추어서
삼성 멤버스에 문의해서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아서 해당 앱 삭제 후 현재까지는 멈추는 현상이 없습니다. 참고 바랍니다.

오류 보내기 링크
https://bit.ly/33WO9d8
Samsung Members 앱 실행 후
우측 하단 도움받기 선택 질문/오류보내기
선택 후 아래 내용처럼 문의하시면 답변이 옵니다.


[시스템/설정]
정확한 원인 분석을 위해서 질문에 답변해 주세요.

1. 발생한 문제는 어떤 현상인가요?
사용 중 멈춤

2. 사용 중 멈춤 현상이 발생 시, 얼마 동안 현상이 지속되었나요?
1~5초

3. 멈춤 및 재시작 문제 발생 전, 어떤 기능을 사용하셨나요?
기타

가끔 네비게이션 T맵 사용하거나
인터넷 네이버나 기타 앱 사용시 
5~10초 정도 멈추는 현상 발생

그리고. 가끔 zygote_reactjs CPU 과부하 알림도 발생됩니다.

사용기종 갤럭시 노트10 입니다.

[답변1]
11. 05. 오전 7:21

고객님, 안녕하세요. 삼성전자 휴대폰 담당입니다.

먼저 당사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고객님께서 등록해주신 문제점 및 로그는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분석 요청하였으며,

등록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로그 분석 후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.

다만 분석이 완료되기까지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어, 미리 양해 말씀을 드립니다.

문제 분석이 진행되는 동안 단말 사용상 어려움이 있으시겠으나,

가능한 빨리 분석 결과를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[답변 2]
11. 05. 오전 9:44

고객님, 안녕하세요. 삼성전자 휴대폰 담당입니다.

유형별 순차적으로 로그 분석이 진행되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 

답변이 늦게 되어 대단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.

보내주신 문의 담당 부서 확인 결과, 첨부된 로그 상

해당 현상은 앱 패키지 명이 [in.sweatco.app] 인
앱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 확인된다고 합니다.

자주 사용하시지 않는 앱이라면 삭제하신 후
사용 부탁드립니다.

앱 스토어를 통해 설치하신 외부 앱(3rd Party)의 경우

앱 개발사에서 수정/보완 여부를 검증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

당사에서는 수정 및 검토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, 동일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앱 개발사 측으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11. 06. 오후 3:54